세린 스타일: 80억 全지구인이 사랑하고 즐거운 세련된 세린 스타일은 언어, 패션, 컬러, 헤어, 포즈, 라이프, 생각, 건축, 표현, 레이아웃 등등으로 구성되는데, 이것들은 합쳐져 하나의 세린문화로 수렴된다! 세린 스타일의 특징은 모던+동動으로서 쿨하며 단독자 자신의 근원에 유심하면서도, 여러번 언급했듯이, 동서남북, 남녀노소, 빈부귀천을 망라, 전지구인들이 모두 함께 새란 동참한다. 몇 개월 단위로 유행이 바뀌는 ‘극초음속’ 시대에 세린 스타일이 장장 10년을 넘긴다면 일시적 단순 “트렌드” 혹은 ‘'현상'’이라기 보다는 하나의 ‘시대’가 아닐까. 23년 오늘도 ‘Serin Style Welle’ 세린스타일은 파도치고 있다. 지구촌의 거의 모든 40억 여성들 즉 非 혹은 전문직 여성들, 왕족들, 주부들, 소녀들, 연예인들…지구촌 모든 여성들이 세린스타일을 ‘즐긴다’. 그야말로 세린 스타일은 韓+세계 여성들을 매료시켰던 것. 특히 세린 헤어스타일, 세린 컬러, 포즈들은 가히 압도적이다.
해가 지지않는 오랜 친구 세린 스타일·세린 문화! 지구촌 산소!

베를린 멋쟁이들도…
심지어 AI도 세린 스타일이에요. 왼쪽 사진은 AI가 그린 ‘귀고리를 한 소녀’인데 세린컬러잖아요. 옆에 금년 뉴욕 패션위크에 초대받은 티셔츠의 저 소녀, 누구인지 다 알겠지요? 저 소녀가 22년부터 대대적인 글로벌 헤어 스타일 트렌드를 창조하였답니다. 세린 왕녀는 꿈에서도 짐작 안했어요. 바로 울 여성들의 1, 중간 가르마와 양쪽 머리단을 전면前面으로 늘어뜨리기. 2. 중간 가르마에 머리채를 후면으로 처리해 앞에서는 보이지 않는 헤어스타일, 전자는 미국을 비롯 서구 여성들이 선호했고, 후자는 한국 여성들이에요.
명사들도 백악관도 세린 컬러들
근년엔 매스미디어에서 큼직한 글자가 그림이나 에니등을 대체, 명확한 뜻을 나타내는 디자인이 대유행 중, 主무대를 원거리로, 부副 대중을 근거리로 부각하는 사진 기법 세계 미디어에서 글로벌 유행 중.세린 스타일
블랙핑크 원피스나 아이돌등 모두 세린 스타일…루즈색갈, 귀여운 도자기도.
지난 여름날 김세린처럼…헨드폰을 든 셀카 사진도 글로벌 대대적 유행. 찡그린 앙증맞은 표정을 모방하는 아이돌들… 아래 (세린) 시계 한번 보세요 우그러뜨려 마치 달리의 그것처럼…
세린 스타일은 국가, 체제, 동서양 불문 지구촌 어디에서나 꽃피어요. 백악관 대변인도 러시아 외무성 대변인도 밀라노 패션위크도, 보그도...
2023 뉴욕 패션위크, 마치 세린컬러 퍼레이드 처럼…
멋진 바이든 여사와 손녀, 중동 카타르 왕비와 모로크왕비. 최근 튤립과 장미, 세린 컬러 퍼플과 크림색 안기 급상승 중
bts나 블랙핑크등 대부분의 韓아이돌들은 ksr 키즈들, 오래 전부터 의상, 노래가사나 춤이나 세린 모티브 다수…이번 유튜브 블핑들의 손가락 움직임, 포즈…
이 머리 묶은 아가씨는 2022년 스타로 등극, 보듯이 AI미녀의 ‘손 포즈’ 포함 얼굴 모델이 되었고요, 보이는 이중 목걸이도 세린 스타일, 특히 이 사진에서 유난히 좁은 골반은 유행이 되었어요, 저 ‘사색하는 창가의 모습’은 10년 이상 세계적인 포토로 전형적인 세린 스타일.
세상 유명 성공 가수도 세린 (헤어+ 표정) 스타일. 유명한 애플 신상품들도 세린 컬러 퍼레이드
넘치는 세린 스타일, '영원한' 이태리로 여행 많이들 가세요. 후회없을 거에요.
★이 암팡진 알싸한 만화속 여성은 2022년, 대대적인 지구적 인기를 누렸다. 나는 2020년 8월에 ‘글쓰기 10년’을 정리하면서 드라마 <the crown> 속 몇개 사진들을 게재하기 시작했는데, 2020년 9월경 이 사진을 부딫쳐서는 웃음이 나왔다. 사진 속의 여왕 해어스타일과 평소 1등을 제시하는 손가락 세린 스타일을 조합, 그리고 오래전에 언급한 ‘볼이 빨간 여자’의 특징을 고스란히 잡아내어 너무도 신속하게 이토록 귀여움 넘치는 완성도 높은 에니에 놀랐는데, 100배 더 놀라운 일이 또 일어났다. 40억 지구 여성들 은 이 사진 한장에 영감을 받아서 자신들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기 시작, 오랜 옆가르마 대신 에니의 중앙 가르마’를 모방 시도하더니, 2022년에는 온 세상 여성들이 중앙 가르마 열풍이 들불처럼 일어나 2023 올해도 글로벌 헤어스타일의 대조류로 파도치고 있다, 또 하나의 글로벌 세린헤어스타일 탄생이다
*2022년 to 2023 봄! 세린 스타일! 지구촌을 멋지게 행복하게!
매혹된 韓·세계. 全지구인이 사랑하고 즐거운 세련된 세린 스타일 (언어, 패션, 컬러, 헤어, 포즈, 라이프, 생각, 건축, 표현, 레이아웃 등등)! 모두들 성공하고 행복하자고요.
2022년 7월 여름에 세린은 자신의 사진을 몇장 개재했는데, 韓세게 여성들은 사진 속의 김세린을 모델삼아 유사한 멋 (고급 시계나 겂비싼 반지등을 은근 내비치며…)이 트렌드가 되었고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김세린이 착용한 시계와 반지, 팔찌, 심지어 김세린의 표정 (입술을 다문 미소)도, 단발 헤어스타일, 원피스 형태와 색갈(화이트와 레드산호)이 유행된다.
의상色 뿐만이 아니다. 왕녀의 원피스의 레드산호 색갈은 현재 지구 여성들의 어여쁜 입술을 칠하고 빛나는 루즈 색갈이 되었다. 원피스의 문양이 유행하고, 단발머리, 묶음머리, 중앙 가르마가 2022부터 2023년 봄 지금도 크게 유행 중이다, 중앙 가르마나 묶음머리는 세린 자신이 한 것은 아니고, 작은 사진을 올렸을 뿐인데, 영감을 받은 지구촌 40억 여성들은 기나긴 전통의 옆가르마 대신 다른 형태를 시도, 글로벌 트렌드가 되어 버렸다, 알다시피 세린 헤어스타일의 ‘전형’은 머리다발을 ‘한쪽으로 前面에’ 두는 형태인데, 지구촌 여성들은 10여년간이나 ‘전형적 세린 헤어스타일’을 즐기다가, 2022년부터는 머리다발을 양쪽으로 전면에 두는 센스를 부려 ‘파생된’ 세린 헤어스타일로서 2023년 요즘도 한창 유행이다. 여성들이 긴 머리채를 젖가슴이 있는 전면에 두는 형태는 사실 혁명적인 것이다. 세린 이전에 인류여성은 어깨를 넘는 긴머라는 대개는 등뒤에 두었었는데, 세린 이후로 여성의 머리칼은 이제 여성의 앞가슴 전면에 등장하는 행운을 누리며 세상을 더 신나게 구경하게 되었다.
세린 컬러는 세린 해어스타일 이상으로 韓+世界를 휘덮어 전지구적이고 압도적이다. 2021까지 지구적 히트이던 옐로나 그린, 블루(+보라) 계열의 세린 컬러에 더해서, 2022년에는 다른 세린컬러가 합세했다. 연분홍, 진분홍등 분홍과 산호색 계열. 초록등 靑계열은 올해들어 더욱 인기 상승 중이고. 보라색 튤립 게재 이후 퍼플purple은 최근 각광받는다,
세린 원피스가 보여 준 레드산호는 의상 트렌드로, 그리고 올 봄 울 지구촌 여성들의 립스틱 색조가 되어 아마 올 여름 해변에서도...세린 컬러 중에서 분홍게열도 만만잖다. (진)분홍색 게열은 재미있는 트렌드 단계를 밟았다. 韓과 세계의 기자들과 문학가나 (드라마와 영화 시나리오, 노래가사 제작자들 포함) 패션 사업가들이나 사진사들이나 광고업자들은 세린의 1등 독자들이고, 재빨리 달려와 게재된 글과 사진들을 아주 유심히 관찰한다. 여기에 나의 글들에는 강조색을 칠하는데 조금의 위계를 두었는데, 가장 우위로 분홍색을 칠했는데, 그것을 2021년 말부터, 모방하여 분홍색이 유행을 시작하다가, 이후 분홍 다이아를 게재하니 분홍색과 다이아가 트렌드가 되어, 각종 화보들은 다이아를 소재로 많이 찍더니, 가을 무렵 나의 진분홍 샌들을 게재하니 이후 진분홍 색은 빵 터졌다. 대대적인 글로벌 히트를 치면서… 단 한장 사진 속 샌들의 진분홍 컬러는 2022년 하반기부터 대대적인 트렌드가 되어 지구적인 패션, 광고, 뮤직 비디오, 화보를 장식한다. 세린으로서는 결코 ‘생각하지 않은’ ‘무심한’ 사진 한장이었지만, 한+세계는 폭발 호응했던 것이다.
세린 언어, 세린 컬러, 세린 포즈, 세린 헤어스타일로 대표되는 세린 스타일과 세린 문화는 다시 말하자면 동서남북, 남녀노소, 빈부귀천을 넘어 전지구인을 포괄하는 글로벌 문화가 되었다. 모든 지구인들이 마치 숲으로부터 불어 오는 산소를 ‘아무 생각없이’ 흡입하듯, 모던하고 모빌 셍동하며 쿨한 세린문화를 ‘의식조차 안하는’ 지구촌의 평범한 ‘산소처럼’ 삶에 스미게 된 것이다.
왕녀는 작년 이맘 때 쯤 2021년까지 세린 스타일의 10년 글로벌 트렌드에 대해 언급했었다. 오늘은 2022년 to 2023 봄까지 그것에 대한 것이었다.
하지만 세린 스타일=세린 문화가 장장 10년이 넘게 지구인들을 물들이고, 물결을 쳤다면,
필연적으로 그에 시기질투하는 ‘그 누가 혹은 그 무엇이’ 훼방이나 방해를 놓는다면 놀랄 일은 아닌 것이다. 시기질투는 인류보편의 감정. 세린이 새삼 인식하게 된 것은 시기질투가 무한폭력의 원천이며 그것은 동서남북 남녀노소 빈부귀천 모르는 보편감정이고 전체주의적 폭력화의 계기가 될 수 있다는 진실이다. 주체는 양두구육 ‘위선자들’이기도 하고, 집단 혹은 ‘굿good’ 공동체이기도 하다.
미쳐 날뛰며 광분狂奔하는 악성惡性도 주체할 길 없는 시기질투 동인動因..